Top latest Five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Urban news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해서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상품권판매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메뉴에서 소액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이용내역을 터치해줍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휴대전화 결제 현금교환기 업체와 거래를 하기 전에 그 업체의 평판과 실적을 조사한다. 온라인 리뷰를 확인하고 추천을 요청하며 사기 또는 불법 활동의 징후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사용하는 경우 가끔 핸드폰 소액결제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소액결제이고 다음 달 핸드폰 청구서에 합산되어서 요금이 나오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